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흔한공대회색검파노말]12웹클리어공략
작성자 : [에크텐시아] 람히 (플레이타임 : 166,169분) 작성일 : 2014.01.09 11:42:08   조회 : 1995   추천 : 7

 

 

                                                                      

 

                                                          ★ 공격대 구성★

* 포실 - 1.최영도(8웹화염+서리, 12웹 메인), 2.결정적두방(8웹 번개) 3.유투브(4웹파괴자,8웹손아귀)

* 포블 - 진똥개, 뿌아잉, (무력화)

* 아처 - 아챠, 밝게, 절망속에핀꽃, 라이온헌터

* 위자 - 꽃e, 정봉순, Love에리카,내일은 지진z, 기침약, sm린(약화)

* 워려 - 염상구

* 프리 - 1.샤인걸z 2.람히 3.슬미 4.힐쿤 5.o도도o 6.향기의여인 7.뽀아잉(8웹번개) 8.혜음(8웹손아귀)

 

★못오신 고정 (프리)힐쿤, 은빛나리님, (위자)o슬픈로테o님

 

# 저희공대가 고정 공대원이 24명이 안되므로 늘 같은 공대원으로만 풀파가 되는것이 아니라서 그때 그때 빈자리를 횟수되시는 지인들께 참석부탁드리거나 급박하게 외치기로 구해서 가기때문에 이날은 위에 구성으로 입장하게 됐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wave

모두 점으로 모여서 노배틀

[2]wave

모두 점으로 모여서 노배틀(원거리몹 포실님들이 잘 땡겨서 모아줍니다.)

[3]wave

노배틀, 7번+8번 프리님 알연계

[4]wave

3번포실+프리님한분(1,2번을제외한아무나)은 파괴자가 젠되는 자리(9시)에서 미리 자리잡고 바로 어글을 잡아줍니다.

※ 간혹 파괴자가 담당프리를 돌아보며 사슬을 휘두를 경우 몇초에 여유가있으므로 유동적으로 프리가 옆으로 빠져 피합니다. 데미지가 크기때문에 피통이 크지않으면 한번에 죽습니다.※

동시에 1번, 2번포실이 감시자와 지배자를 데려오면 모든 딜러 프리는 점으로 모여 도트후 올배 포블 단일 그외 모두 광역 딜을 해줍니다.프리는 1번, 2번 배틀연계로 갑니다.

※프리역시 배틀힐과 전힐외엔 따로 힐이 필요없으므로 배틀이 아닌 프리는 다 딜을 합니다.※

두마리 잡고난 후 파괴자 자리로 이동을 합니다. 동시에 프리 3번부터 알연계 시작합니다.

150만 전후부터 나오는 회오리 근딜 광역은 배틀이 먼저끝난 1번부터 전힐을 준비합니다.

※딜이 좋을 경우 피가 밀려 게이지가 보이지 않으니 근딜이 동시에 피가 빠진다 싶으면 바로 뿌려야 합니다.※

이러면 6번 프리 배틀까지 4wave 성공합니다.

[5]wave

모두 점으로 모여서 노배틀

[6]wave

7번 프리배틀 딜러노배틀 (원거리 몹 포실님들 잘 땡겨서 모아줍니다.)

[7]wave

8번 프리배틀 딜러노배틀 (원거리 몹 포실님들 잘 땡겨서 모아줍니다.)

[8]wave

잡는순1.화염 2.서리 3.번개 4.손아귀

각 네임드 담당포실님+프리님(공격대구성참조) 각 젠되는 자리에서 미리 자리를 잡습니다.

딜러 한명은 서리가 나오는 12시에서 미리 자리를 잡고 애드낼 준비를 합니다.

※시작하면 서리를 애드내서 화염쪽으로 데리고와 화염 옆에 붙여줍니다※

그 외 모든 딜러님들과 프리님들은 화염이 젠되는 9시에서 별징중심으로 점으로 뭉쳐 준비합니다.

몹들이 젠되고 서리수호자가 화염에 붙기전까진 노배틀로 화염에 딜을 넣습니다. 노배틀로 딜을 하다가

화염과 서리가 모였을때 화염포실의 배틀싸인을 받고 도트 후 포블 제외한 딜러 올 배틀 광역을 때립니다. 포블님들은 화염 단일딜. 프리는 딜러 올배틀과 동시에 1번부터 화염이 죽을때까지만 알연계를 돌립니다. 딜러 배틀동안에는 배틀딜을 뽑기위해 장판을 피한다고 이동하지 않습니다.

알연계 중간중간 화염장판과 서리광역이 동시에 들어와 위험한 순간엔 순서꼬이지 않게 전힐을 뿌립니다.

화염이 잡히고 잡혔다는 싸인이 받으면 번개포실은 중앙으로 전광을 내리고 딜러들은 노배틀로 서리를때립니다. 이때부터 딜러배틀이 돌때까지 프리는 배틀연계를가고 배틀아닌 프리들은 간간히 딜을 해줍니다.

서리를 잡고난후 중앙으로 이동해 번개을 때립니다. 번개를 때리다보면 감전 디버프가 걸려 걸린분 주위로 광역 데미지가 들어오는데 되도록 원딜은 원딜끼리 근딜은 근딜끼리 뭉쳐 자리를 잡고 감전 디버프 걸린 분만 열외하시는게 편합니다.

※감전 디버프가 걸렸을경우 걸린 동안엔 열외 하신후 점프점프(?) 하실것없이 기본공격이나 스킬쿨이 짧은 스킬, 도트데미지 넣어줍니다. 스킬쿨이 있는 스킬은 감전으로 끊겨서 공격이 안됩니다.※

그렇게 노배틀로 번개를 때리다보면 딜러 배틀이 돌아옵니다. 배틀이 돌아 올즘 손아귀포실이 전광옆으로 손아귀를 데려옵니다.

붙이고 나면 모든 딜러 올배틀(포블전광단일그외광역)을 가고 프리 알연계를 시작합니다.

손아귀가 근딜광역이기 때문에 알은 꼭 연계가되어야하고 혹시 근딜 아래에 장판이 깔리는경우 알이있긴하지만 근딜은 피하지말고 딜을 하고 프리님들이 전힐을 뿌려주는게 안전합니다.

※화염,번개 프리님들은 포실 디버프 치료 필수로 해주셔야합니다. (대규모치료잼은 필요없습니다.)※

[9]wave

모두 점으로 모여서 노배틀

[10]wave

2번포실 격노or배틀, 7번 프리 배틀, 딜러노배틀

[11]wave

3번포실 격노or배틀, 8번 프리 배틀, 딜러노배틀

[12]wave(12시 서리 9시 화염 3시 번개)

몹이 젠된 곳에서 부터 12시로 몹을 올린후 딜 신호를 받고 딜러 올배, 프리 알연계를 갑니다.

배틀끝난후 아처는 정화순서를 정해 순서대로 정화를 합니다.

구슬이 소환되는데 강력한은 되도록 피하고 프리배틀로 버팁니다.

구슬이 많이 쌓이기 시작하면 벽으로 붙어서 9시쪽으로 내려갑니다(몹을 내린다)

이동할때 피가많이 빠지기때문에 전힐을 순서대로 위험한 순간순간에 꼬이지않게 뿌려줍니다.

2번, 3번 포실은 딜러들과 동시에 내려가지않고 있던자리에서 구슬이 천천히 올수있도록 돌려줍니다.

※구슬위치를 필히 전달해줘야 편합니다.※

9시에서 뭉친 딜러들은 구슬이 9시로 몰리기전까지 딜을합니다.※매너씨앗※

그러다 구슬이 쌓이면 이동신호를받고 마을쪽으로 6시로 이동합니다. 마을쪽으로 뺀후 딜을 넣지만

랜덤어글인 구슬들이 방어벽를쳐서 방어벽이 부셔져 실패로 끝이 날수있으니 오래 머무르진 않습니다.

그러다 다시 3시쪽으로 이동하면 배틀이 돌아옵니다. 딜러올배 프리1번부터 알연계 다시 시작

※이동때마다 전힐필수,2번,3번 포실들의 구슬 돌리기도 필수※

배틀딜을 빼고 3시에서 다시 처음위치인 12시까지 몹을 돌리면서 잡습니다. 배틀이 총 3번돕니다.

지금공략은 반시계 방향으로 돌았지만 처음에 구슬위치에따라 시계방향으로 돌아도 무난합니다.

★정확한 이동신호, 구슬 천천히 내리기, 정화, 이동할때 적절한 전힐, 대시로 빠른 이동

프리들의말톡 필수, 강력한구슬은 피하기, 도트필수, 원딜장판은 피하고 근딜장판은 적절한 전힐★

 

회색검파를 가시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 공략은 패치(하향)전 공략입니다.★

지금은 8웹도 저 공략보단 쉽게 잡으실것이고,

12웹 역시 구슬이 이동속도가 지금처럼 빠르지 않았을때 공략이지만,

구슬 속도가 빨라진 지금은 저 공략보다 좀 더 빠르게 움직이시면 됩니다.★

 

 

 

              

 

<<출처 - 흔한공대>>

공대장 : 최영도(닉변전무림제왕)

클래스
똘람
람히 (Lv.45)
에크텐시아|
프리스트 |
봉인가능
작성한 게시물 보기[2]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2]

  • [에크텐시아] [라인펠트] 유투브 2014.01.09 18:18:53 (플레이타임 215,237분)
    자세한건 인벤에도 있으니까 인벤도 봐주세요~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에크스틸] 덕선생 2014.01.11 19:03:57 (플레이타임 98,617분)
    고생하셧습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0]
회검하드 4웨이브 몹별 특징 2014.01.14 3124
반지퀘 정보 2014.01.07 3124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