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카발2 이용약관 변경 안내(3/22 시행)
GM 작성일 : 2024.03.08 17:38:05  

안녕하세요. 카발2 운영팀입니다.

 

2024년 온라인 게임 표준약관 개정에 따라 카발2 이용약관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카발2 이용약관 변경 안내

 

  ◈ 변경 대상

     - 카발2 이용약관

 

  ◈ 적용시기

     - 2024년 3월 22일부터 시행

 

  ◈ [카발2 이용약관 변경]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공식][온게이트]
15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5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변경)
15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공식][온게이트]
15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추가)
6.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게임서비스 제공을 금지하거나, 영업양도∙분할∙합병 등에 따른 영업의 폐지, 게임 제공의 계약만료, 당해 게임서비스의 현저한 수익 악화 등 경영상의 중대한 사유로 인해 게임서비스를 지속하기 어려운 경우, 회사는 기술상
운영상 필요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중단일자 30일 이전까지 이를 홈페이지(각 서비스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 공지합니다.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7. 회사가 6항에 따라 게임서비스를 종료하는 경우 회원은 무료서비스 및 사용 기간이 남아 있지 않은 유료서비스ㆍ계속적 유료 이용계약ㆍ기간제 유료아이템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사용 기간에 제한이 없는 유료아이템은 서비스 종료일까지를 해당 유료아이템의 사용 기간으로 봅니다.
8. 6
항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 중단 이후 최소30일의 기간을 정하여 그 기간 동안 손해배상절차를 이행하기 위한 전담 창구 등 고객 대응 수단을 마련하여 운영합니다.

[공식][온게이트]
16 조 정보의 제공

 

(추가 및 변경)
회사는 다음의 사항을 게임 초기 화면이나 인터넷 웹사이트인 게임서비스 홈페이지(각 서비스 홈페이지 주소)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1.
상호
 2.
게임물의 제명
 3.
이용등급
 4.
등급분류번호
 5.
제작연월일
 6.
게임물제작업자 또는 배급업자의 신고번호 또는 등록번호
 7.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표시할 의무가 있는 확률형 아이템 관련 정보(게임 내 화면으로 표기하거나 별도 링크로 표시)
 8.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공식]제16조 추가로 기존 16~27조는 17~28조로 변경

[온게이트]제16조 추가로 기존 16~26조는 17~27조로 변경

[공식][온게이트]
23 조 환불

6. 회원탈퇴(철회-온게이트)신청 시 '캐시'의 잔액이 있을 경우 본 약관 제23조 환불 절차에 의거하여 해당 '캐시'에 대한 잔액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철회-온게이트) 완료 이후 잔액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잔액 포기에 대한 이용자의 명시적 의사표현이 있으면 회원탈퇴(철회-온게이트)신청이 가능하며, 이용자의 모든 '캐시'는 자동 소멸합니다. 이후 회원탈퇴철회에 의하여 이용자의 계정이 복구되었다 하더라도 이용자의 '캐시'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변경)
6.
회원탈퇴(철회-온게이트)신청 시 '캐시'의 잔액이 있을 경우 본 약관
24 환불 절차에 의거하여 해당 '캐시'에 대한 잔액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철회-온게이트) 완료 이후 잔액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잔액 포기에 대한 이용자의 명시적 의사표현이 있으면 회원탈퇴(철회-온게이트)신청이 가능하며, 이용자의 모든 '캐시'는 자동 소멸합니다. 이후 회원탈퇴철회에 의하여 이용자의 계정이 복구되었다 하더라도 이용자의 '캐시'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9. 유료콘텐츠의 경우에는 계약 체결일 또는 유료콘텐츠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청약철회(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유료콘텐츠, 청약철회 요청 당시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콘텐츠 등 이에 준하는 특성을 가진 일부 유료콘텐츠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2호 내지 제3호 및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콘텐츠산업 진흥법 제16조의2 27 1에 따라 청약철회(구매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유료콘텐츠 구매 시 고지하는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합니다.

(변경)
9.
유료콘텐츠의 경우에는 계약 체결일 또는 유료콘텐츠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청약철회(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유료콘텐츠, 청약철회 요청 당시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콘텐츠 등 이에 준하는 특성을 가진 일부 유료콘텐츠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2호 내지 제3호 및
콘텐츠산업 진흥법 제27 1에 따라 청약철회(구매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유료콘텐츠 구매 시 고지하는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합니다.

[공식][온게이트]
24 조 환불 절차

1. 본 약관 제22조 ‘환불’에 의거, 환불에 대한 신청은 카발2 고객센터(1:1문의 > 유료서비스 > 캐시환불)를 통해 접수합니다.

(변경)
1.
본 약관
23 ‘환불’에 의거, 환불에 대한 신청은 카발2 고객센터(1:1문의 > 유료서비스 > 캐시환불)를 통해 접수합니다.

[공식]
25 조 과오금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결제취소)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ARS, 휴대폰 결제 등)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본약관 제23조 환불 절차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변경)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결제취소)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ARS, 휴대폰 결제 등)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본약관
24 환불 절차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 이의 및 문제제기

        - 개정된 약관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발2 이용약관 바로가기

     온게이트 카발2 이용약관 바로가기

 


플레이어님들께서 항상 만족하실 수 있는 카발2 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월 12일(화) 서버점검 안내(완료) 2024.03.10 177
재연마 상자 아이템 판매 종료 안내 2024.03.06 177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