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검은파도] 선배틀 후배틀 공백없는 도트활용!
작성자 : 대전선수 (플레이타임 : 80,021분) 작성일 : 2013.05.25 18:36:04   조회 : 1752   추천 : 3

검은파도 진행 하다 보면 도트의 효과가 매우 크죠? 무력화 참격.약화 ,감전 ,독,등등 모두 데미지를 극대화 할수 있고

 

추가 데미지를 얻을수 있는 스킬 들입니다.

 

4웨브 진입을 하게 되면 선 배틀과 후배틀 로 나뉘는데, 초반 선 배틀이 먼저 배틀을 하고 후반 배틀을 가는 방법을 많이 사용

 

하시더군요. 그래서 몆자 적어 봅니다.

 

먼저 4웨브 총시간은 7분입니다. 배틀모드 1분, 배틀 리셋쿨타임 4분 ,2차배틀 1분, 총 배틀 두번쓰는데 걸리는 시간은

 

6분입니다. (도트 지속시간은 10초)

 

자여기서 7분 4웨브가 시작되고 ,선배틀 분들은 바로 배틀을 하시면 안됩니다,(도트로 데미지 빼먹어야죠)

 

가장먼저 도트를 넎어주시고 다음 공격의 명약 드신후 배틀 모드에 들어 갑니다. 3/2 이상이 배틀 모드 이기 때문에 10초 라도

 

배틀모드전  도트를 사용해 효과를 충분이 얻습니다

 

이때 선배틀이 배틀 들어가는 시간이 거의 6분50초~45초 일겁니다. [어글대기,도트 준비와 모션]등으로 그시간대라 봅니다.

 

초반 배틀이 사라지는 시간은 5분50초~45초가 되겠죠! 도트의 지속 시간은 10초 입니다. 그래서 후배틀 분들은 최소한

 

6분 10초까지는 도트를 넣어 주셔야 도트 연계가 끈기는걸 최소화 할수 있습니다. 3/2 이상이 배틀인데 도트가 끈기면 많은 추

 

가 데미지를 얻지 못하셌죠?  6분 10초에 후배를 가셔도 10초의 도트 공백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6분 10초 이전에 하시면

 

그만큼 큰 공백이 더 길어 집니다, 대를 위해 소를 희 생한다면 5분 50초에 가시는것도 좋다고 봅니다.

 

두꺼비 2차 배틀때도 같은 현상이 이어지기 때문에 거미에 이어 두꺼비 까지도 도트 공백이 이어 집니다. x2가 되는 공백인거죠.(거미에서 10초 공백이라면 두꺼비역시10초 공백이 생깁니다 쿨에 대한 공백이죠 후배가 샌스잇다면 줄일것이고)

 

도트의 위력이란 처음 거미를 치시면 느끼듯이 900~1000 뜨던 데미지가 2000~2400으로 늘어 나는 걸 보셨을 겁니다.

 

후배틀이 배틀을 일찍 들어가  1000전 정도 배틀 데미지를 더 올리는것 보다, 후배틀 도트 끈기지 안고 적절이 활용하므로 3/2

 

이상의 선배틀 인원이 1000 데미치 추가  된다면 그게 더 효률 적이지 안을까요?

 

중첩되는 도트는 후배틀 2인이상 있어야 좋다고 보고요,(선딜이 배틀모드 이기때문에)  8웨브에선 선후 배틀 잊지말고 선배 후

 

배 확실히 하시길 바랍니다.

 

무력화. 약화,감전 등등 4웨브와 동일 하게 도트를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이동 감소효과 스킬이 있는데요 먹힐지 모르지만 적절 히 쓰셔서 회오리 이속 감소도 시켜

 

보시고요. 조금씩 이동해 회오리도 광처서 잡고 넴드도 잡고 잡아보시길.

 

또 후배의 경우 적중률에 효과가 미미 하게 크기 때문에 3웨브 투아키 한마리 남겨놓고 등수에 비례 하여 정하는것도

 

괞찬은 방법 이라고 도 봅니다.

 

후배틀이 있음에도 도트가 뜨지 않는다면 도트를 안넣은 것이 아니라 적절한 선후 타이밍을 조절 하지못하여 생긴 도트공백 

 

이라고 봅니다.  흉내만 낼것이 아니고 적절한 계산과 센스로 최상의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클래스
대전선수
캐릭터 정보 없음
|
|
작성한 게시물 보기[7]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8]

  • [에크텐시아] 도아니바 2013.07.03 18:23:18 (플레이타임 29,854분)
    1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대전선수 2013.06.17 06:59:37 (플레이타임 98,465분)
    지금도 도트의 위력은 변함 없지만 아직도 몆몆 공대들은 배틀 하기만 급급 하지 도트를 제대로 적절히 넣는 공대가 없네요. 각 공대장들은 위자와 포블의 참격이 잇고 없고에 비해 데미지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1사람의 배틀 데미지 먹기 급급해 15명의 데미지 추가율을 줄이는 것이 현명한가요?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대전선수 2013.06.17 07:09:08 (플레이타임 98,465분)
    후배틀 6분에 하시면 배틀1분 +쿨4분+배틀1분 6분 입니다. 누차 말하지만 선배틀 확인 하면 아시겟지만 6분 50초에 전에 배틀 하시는분 탱 포실말고 없습니다.6분50초에 배틀 한다 처도 선배틀 끝나는 시기가 5분 50 초입니다. 10초면 몆방을 때릴것이며 추가 데미지 얼마 일까요. 15명이 1000점씩 10초딜 이라 하면...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대전선수 2013.06.19 04:30:26 (플레이타임 99,850분)
      tk님// 님 말이 맞습니다,배틀1분 +쿨4분+배틀1분 6분 제말은 6분안에 배틀 두번을 소모 할수있따는 이야기 입니다.정의 상으론 쿨은 5분이고요 시작점에서 쿨과 배틀이 동시 스타트 되기 때문에 두번의 소효 시간은 6분이란뜻입니다. 지적 감사합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tk 2013.06.08 06:57:03 (플레이타임 42,668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후배틀 시간을 좀 늦게 잡는 방법 유용할 것 같습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대전선수 2013.06.19 04:34:20 (플레이타임 99,850분)
    요즘 8넴 베틀 논란이 많은데요, 그시간차에따른 몆몆 머리 비상하신 유저들(공대리딩)님께서 경험에 의한 전략으로 클리어 하신 경우도 보앗습니다. 우리는 경험에의한 시간 차지만 그시간차를 넘는분들이 생겨낫죠! 같은 수박을 팔아도 잘되는 이유가 잇고 안되는 이유가 잇는것이죠!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대전선수 2013.06.19 04:54:10 (플레이타임 99,850분)
    서로간에 배울점은 배우고 그렇지 안은경우 나의 생각을 남에게 심어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말한것 역시 그럴듯 할수있으나 부족하고 tk님말역이 그럴듯하나 그건 님과 나의 생각이고 지금 현실에대한 방책일뿐입니다, 둘만에.. 한상 닭 대가리라고 생각하시고 날기위해 배우시길 바랍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0]
[검은파도] 중수로 가는길~ 2013.05.25 2773
[검은 파도] 프리스트들의 검은파도 공략 (생존성 높이는 방법) 2013.05.23 2773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