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크텐시아] 개조가튼 2013.03.11 04:32:25 (플레이타임 26,653분)
- 악세에 붙는 옵션은 어떻게 도ㅣㄹ까
- 대덧글쓰기[0] 추천[0]
데미지 분석 | |
---|---|
작성자 : 고구려호빵맨 (플레이타임 : 73,806분) | 작성일 : 2013.03.01 22:15:24 조회 : 3579 추천 : 2 |
1 세미급 보템 전장 무기 포실 무기 공격력 297 옵 션 수치 조정으로 공 600 마춤 2 세미 드랍 보템 무기 포실 무기공격력 297 옵 션 수치 조정으로 공 600 마춤 3 공중 정원 정수 교환 보템 무기 포실 무기 공격력 284 옵 션 수치 조정으로 공 600 마춤 4 란타 드랍 보템 무기 포실 무기공격력 265 옵 션 수치 조정으로 공 600 마춤 5 란타급 파템무기 공격력 265 옵 션 수치 조정으로 공 600 마춤
케릭터 상태 정보 상 1~5번 모두 공격력 600으로 고정
1-5번 까지 1:1 대련이나 전장 또는 몹을 잡을시
데미지가 같을 까???
다르다
카발의 공격력 시스템에 대한 정확한 공식을 알 수 없기에 케릭터 정보창 상 공을 일정 하게 옵 션 수치로 조정 하고 모두 600의 물공을 만들었다 그리고 데미지 실험을 하였다
무한 반복 실험을 하여 평균 값을 취득 하는게 가장 신뢰성 높은 정보이겟지만 그렇게 할수없어서 오차 범위를 5% 정도로 보고 평균 공격력을 살펴 보았다.. 역시나 평균 공격력은 같지 않았다..
나 조차도 신뢰 할수 없는 데이터가 나와서 데이타 분석 결과는 언급 하지 않겠다
다만, 파탬보다 보템이 같은 공이라면 뎀지가 더나왔으며 같은 보템이라면 기본 공격력이 높은 템이 뎀지가 더높게 나왓다
아마도 카발 데미지 산출 공식은 무기의 기본 뎀지를 먼져 일정 방 식으로 산출 하고 옵 션 수치가 더해지는 시스템 인것으로 추측돼고 파템 보템 아이템 등급에 따른 가중치가 존재 하는 방식 같다
캐릭터 정보창 상 같은 공격력이라면 모두들 무기 기본 뎀지가 높은 것을 착용 하는 것이좋고 캐릭터 창보창 상 파템 무기에서 보탬 무기로 바뀌면서 공이 1-2 떨어 진 거라도 파템에서 보템으로 무기를 바군거라면 실 데미지상에서는 오히려 더 이득을 본당
분명 케릭터 정보 창상 공이 떨어졌음에도...
파랑님의 의견으로는 아이템 등급이 일정부분 데미지 공식에 포합 돼는것 아니야는 추측을 해주셧는데 란타드랍무기와 정원 보너스 파템 무기는 아이템 등급이 같다 다른 거라면 착용레벨과 보라색과 파란색이라는 색상 차이 일 뿐..... 여기서 실 데미지 차이가 생긴것은 파템이랑 보템무기에 또다른 가중치가 일정 부분 적용돼는것이 아닌가 조심스레 추측 해 본다
-by 에크스틸 앙그레소
|
|
클래스
|
|
댓글 수[6]
[RE] (동영상) 고렙 스킬들 보여드림 ㅇㅇ저도 아처로 겜을 함니다 | 2013.04.30 | 2636 |
pvp 관련 옵션 적용 상태에 대한 고찰 | 2013.03.01 | 26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