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데미지 분석
작성자 : 고구려호빵맨 (플레이타임 : 73,806분) 작성일 : 2013.03.01 22:15:24   조회 : 3579   추천 : 2

1  세미급  보템 전장 무기   포실 무기 공격력  297                  옵 션 수치 조정으로    공 600 마춤

2  세미 드랍  보템 무기   포실 무기공격력  297              옵 션 수치 조정으로 공 600 마춤

3   공중 정원  정수 교환 보템 무기 포실 무기 공격력 284         옵 션 수치 조정으로 공 600 마춤

4  란타 드랍 보템 무기   포실 무기공격력  265       옵 션 수치   조정으로 공 600 마춤

5  란타급  파템무기 공격력 265               옵 션 수치 조정으로 공 600 마춤

 

  

케릭터  상태 정보 상   1~5번  모두 공격력  600으로 고정

 

 

1-5번 까지     1:1  대련이나    전장  또는    몹을  잡을시

 

             데미지가    같을 까???

 

 

                      다르다

 

 

 

카발의  공격력 시스템에 대한

정확한  공식을

알 수 없기에

케릭터  정보창 상

공을 일정 하게  옵 션 수치로 조정 하고

모두  600의  물공을  만들었다

그리고

데미지 실험을  하였다

 

무한 반복 실험을   하여  평균 값을  

취득 하는게

가장 신뢰성  높은  정보이겟지만

그렇게 할수없어서

오차 범위를 5% 정도로 보고

평균  공격력을   살펴 보았다..

역시나

평균  공격력은  같지 않았다..

 

나 조차도  신뢰 할수 없는 

데이터가 나와서

데이타 분석 결과는  언급 하지 않겠다

 

 

다만,   파탬보다  보템이

같은 공이라면  뎀지가  더나왔으며

같은  보템이라면

기본 공격력이 높은 템이

뎀지가  더높게 나왓다

 

 

아마도  카발 데미지 산출 공식은

무기의  기본 뎀지를   먼져   일정 방 식으로 

산출 하고  옵 션  수치가  더해지는

시스템 인것으로  추측돼고

파템  보템  아이템 등급에 따른  가중치가

존재 하는 방식 같다

 

 

캐릭터 정보창 상    같은   공격력이라면

모두들  무기 기본 뎀지가 높은 것을

착용 하는 것이좋고

캐릭터  창보창 상

파템  무기에서  보탬 무기로 바뀌면서 

공이 1-2  떨어 진 거라도 

파템에서  보템으로 무기를 바군거라면

실  데미지상에서는

오히려 더 이득을  본당

 

분명 케릭터 정보 창상 공이 떨어졌음에도...

 

 

파랑님의  의견으로는   

  아이템  등급이  일정부분   데미지 공식에 포합 돼는것  아니야는

  추측을  해주셧는데

  란타드랍무기와   정원 보너스  파템 무기는   아이템 등급이 같다

  다른 거라면  착용레벨과    보라색과 파란색이라는  색상 차이 일 뿐.....

  여기서  실 데미지 차이가  생긴것은

  파템이랑  보템무기에   또다른  가중치가  일정   부분   적용돼는것이

  아닌가  조심스레  추측 해 본다 

 

 

 

 

                                                                            -by   에크스틸  앙그레소

 

 

 

 

클래스
고구려호빵맨
캐릭터 정보 없음
|
|
작성한 게시물 보기[17]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6]

  • [에크텐시아] 개조가튼 2013.03.11 04:32:25 (플레이타임 26,653분)
    악세에 붙는 옵션은 어떻게 도ㅣㄹ까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앗짱 2013.03.05 12:26:13 (플레이타임 87,909분)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무궁화꽃의시 2013.03.04 11:22:51 (플레이타임 60,140분)
    님 최고 ~!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레이앙 2013.03.02 15:03:31 (플레이타임 44,213분)
    정보창 믿을게 못되던데요 방어력만 해도 레벨도따지는거같고.. 실지로 낮은몹들한테는 정보창 방어력 0 상태서도 1 들어오죠.. 레벨 낮을땐 포실로 물방 모방 박아서 아무리 높혀도 데미지 최소값 + 알파가 더들어오더라구요.. 크리와 데미지도 마찬가지로 ...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고구려호빵맨 2013.03.02 02:52:07 (플레이타임 74,068분)
    위 표시방법 따로 표기돼는 형태는 아이템 하나 하나 비교 형태서는 가능 하다 즉 착용 장비와 마우스 우클릭 오버랩 형태로 템 1:1 비교시에는 정확하게 따로 모공 수치공 기본공이 1:1로 비교됀다 상태창도 그렇게 따로 표기돼어야 오해의 폭을 줄일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고구려호빵맨 2013.03.02 02:47:08 (플레이타임 74,068분)
    건의를 하자면 카발 공격력 표시 시스템이 ( 무기류 기본공격력+ 옵션 수치 증가 공격력+ 포코작 공격력) 형태로 따로 표시 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대덧글쓰기[0] 추천[0]
[RE] (동영상) 고렙 스킬들 보여드림 ㅇㅇ저도 아처로 겜을 함니다 2013.04.30 2636
pvp 관련 옵션 적용 상태에 대한 고찰 2013.03.01 2636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