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크텐시아] rlejr 2013.03.12 11:41:30 (플레이타임 74,897분)
- 킬포인트당 1 점씩 더먹어요 .... 게임이해 ㄱㄱ
- 대덧글쓰기[0] 추천[0]
6인 전장 몹 전장 경험치 분석 | |
---|---|
작성자 : 고구려호빵맨 (플레이타임 : 71,315분) | 작성일 : 2013.02.24 21:19:52 조회 : 3043 추천 : 3 |
골렘 4마리 Vs 지배자 +골램 2마리 비교 90% 확율로 골렘 4마리 잡은 팀이이김 10% 확율로 지배자 +골램 2마리잡은 팀이이김
이유는 지배자가 주눈 전장 경험치가 일정 하지 않음 반면 골렘이 주눈 경험 치는 일정
일단은 골램 4마리 잡는 게 우세하다고 판정
전장의 승패 결정은 전장 레벨이 아님 승패 결정은 파티원 누적 경험치의 총합
전장 레벨 승급 조건
1 - 시작 레벨
2 1000 점 골렘 1마리만 잡으면 바로 2렙됌
3 4000 점 6인 풀파 티면 골렘 4마리를 잡거나 골렘 2마리 + 지배자를 잡으면 보통 3레벨됌
4 9000 점 ?? 확실치않음
5 14000 점 ?? 확실치않음
케릭 pvp 시
죽인 케릭의 전장 레벨에 따라서
전장 경험치 획득량 다름
1레벨 1명<4레벨 1명
전장 pvp 제보 바람
죽은 케릭터 위치기준 16 미터 정도안에 같이 있으면 pvp 전장 경험치도 1/n 으로 나뉨
킬포인트와는 상관없음
킬포인트에 따른 점수 획득 없음
전장 참여 행동 패턴 분석 a형 직진으로 달려서 12, 1, 3 나 6, 7, 9시 잡음 : 탱이나 힐러가 잇고 안전적인 힘 싸움이 가능 할시
b형 12 나 6시 방향 본진앞에거 잡고 바로 적진 달려서 올배틀 : 파티내 힐러가 없거나 탱이 부족 하지만 격수들의 딜을 믿을 수 있는 경우
c형 12시나 6시 방향 본진 앞에거 잡고 바로 올배틀로 중앙 지배자 녹이고 1시나 7시 몹 사냥감 : 안정적인 전장 경험 치 획득 가능 최소 3레벨 보장
d형 간보기형 : 일단 본진 앞에서 사냥 후 적이 사냥 할시 뒤치기 위주
보통 a,b,c,d형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지만 적의 움직임에 따라서 변형이 생김
가장 빠른 전장 포인트 획득을 위한 스피드 파티 :본진 앞마당 (12시나 6시방향) 몹잡고 중앙 거쳐 적진 올배 b형을 기본으로 실패시 뒤도 안보고 바로 ㅈㅈ 평균 2-7분 안에 끝남 이길시 100점 가량(프리미엄 117점 확실치않음) 질시 50점 가량먹음 (프리미엄 58점)
-by 에크스틸 앙그레소
|
|
클래스
|
|
댓글 수[9]
[RE] (동영상) 고렙 스킬들 보여드림 ㅇㅇ저도 아처로 겜을 함니다 | 2013.04.30 | 7006 |
제가 선호하는 포실 셋팅입니다 | 2013.02.21 | 7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