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이벤트] 한승연 헤테로 공략!!
작성자 : [에크텐시아] 한승연 (플레이타임 : 138,467분) 작성일 : 2014.11.28 20:12:59   조회 : 1898   추천 : 21

안녕하세요  OneTop 길드의  한승연 입니다.

 

나만의 스킬트리에 이어서 두번째로 글을 올려보는데요

제가 설명할 주제는  헤테로 던전 공략인데요?       더 빠르고 좋은 헤테로 던전 공략이 무궁무진하게 많을텐데

저는 저희길드포실의 헤테로 던전 공략을 올려보겠습니다.(대타)

 

 

헤테로 던전 보스몹은 4마리고 마지막보스가 2마리 입니다  먼저 칼킨의 봉인을 잡아야지 최후를 지키는 칼킨이 등장하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1네임드:뼈날개 수호자 드라타 2네임드:지진수호자 비루파  3네임드:텅 빈심장 수호자 바루다카 4네임드 :눈먼 수호자 바이슈 

마지막보스전:칼킨의 봉인              마지막보스 : 최후를 지키는 칼킨

순서대로 설명하겠습니다.

 

 

1네임드:뼈날개 수호자 드라타

 

 

1네임드 보스로 가기 위해서는 가는길마다  잔몹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희같은경우는 쫄을 한번에 몰아서 보스랑 같이 잡습니다.

 

 

 

쫄을 잘모으기 위해서는 나무뒤로 숨어서 모으는데  여기서 프리분들이 쫄광역에 맞고.보스광역에 맞아서 순식간에 누울수도 있습니다.   프리분들은 샘을키고  안쪽으로 살짝 들어갔다가 포실한테 알만 주고 나와서 배틀을 가시면 됩니다.

 

1네임드 보스 공격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1.근딜광  2. 전체광

     스샷  혐오네..    1.근딜광   보스한테서 약 18미터정도만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시면 맞을일 없습니다.

 

전체광을 피하려면 딜로스가 심하기 때문에 프리분은 근딜과 원딜가운데서 4번(전체힐)을 쿨타임 올때마다 써주시면 될꺼같습니다.

 

 

 

2네임드:지진수호자 비루파

 

 

비루파 같은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데미지가 오르기때문에  광역스킬에 한방에 포실 눕는경우가 있으며 다른 보스들과 다르게 비루파는 입구에서 기다리면 알아서 오는  보스몹입니다.

 

2넴 입구에 들어가게되면 쫄들이 있는데   (비루파를 더욱 쉽게 잡기위함)+(비루파가 입구까지 오는시간)를 위해서

앞에 입구 쫄들을 몰아서 잡아줍니다.

 

이때 저희 포실이 배틀을 갔지만 3네임드 가는길 쫄을 다 몰아서 가기위해 먼저 배틀을 썼습니다.   공이 높기때문에 딜러들이 배틀을해도 쉽게 어글이 티지 않아 먼저 배틀을 갑니다.

 

쫄을 다잡고 10~15초?? 사이에 2네임드 보스가 등장을 합니다.   2네임드 보스 공격에서 주의해야할것이 두가지가 있는데요

 

 아..스샷 ㅠㅠ     1.주먹을 불끈지고 근딜광을 치는 공격이 있으며

또하나는 주먹을 위로 올려서 내려찍는 광역공격인데요 이건 광역거리가 길어서  자칫하단 원딜들이 맞으면 원킬이 날수있습니다.  원딜분들은 최소18미터만 유지해주신다면  맞을일 없을겁니다.

이렇게 위 스샷과 같이 두가지 광역공격만 주의해주시면 비루파는 쉽게 잡으실수 있습니다.

 

3네임드:텅 빈심장 수호자 바루다카 

 

 

다음은 3네임드   바루다카한테 가는길이 제일 멀다고 느껴지는데요..

저희같은 경우는 입구에서부터 3네임드보스 전까지 몹을 몰아서 갑니다.

 

몹을 몰아서가는데 주의해야할 점 이 두가지 있습니다.

 

 

 

 옆에 지도를 보시고 이렇게 몹을 소환하는장소가 두군데 있습니다.  저희길드 포실분이 처음에는  그냥 지나치고 간적이 있는데 .. 매우 힘들어집니다. 이런방법으로  시도하시는 포실분들은  꼭!! 소환하는 몹도 달고 가셔야 합니다 ㅠㅠ..

 

이렇게 다 몰면  이자리에서 한번 잔몹들을 잡아줍니다.  이때 프리들은 딜러들이 맞아도 힐하시면 안되구요..오로지 포실한테만 집중 또!! 아처 광역스턴이 여기서 엄청난 도움을 줍니다!! (아처짱)(씽씽짱)

 

몰이잡기 뒤에 잔몹들이 몇 남는데      그 몹들은그냥 3네임드랑 같이 배틀해서 잡습니다.

3네임드의 주의사항은 딱히 없는데.. 굳이 주의해야한다면 보라색 광을 가끔 때립니다.  광역 사거리가 넓기 때문에

원딜들이 맞아서 딸피가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최대한 거리를 20미터 유지하시고 딜을하신다면 안전하게 잡을수 있겠네용

 

 

 4네임드 :눈먼 수호자 바이슈 

 

담은  2넴작에서 많이가는 바이슈인데요  여기는 많은 포실분들이 쫄을 다 몰아서 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스샷은 준비 못했어요 ㅠㅠ..   또    포실이 어글을 다 먹어서  보스근처까지 가시면 어글이 다 풀립니다. 이방법도 나름 좋구요~

거듭 스샷 죄송합니다....                보시면   보라색 빛을 바래면서 위로 점프샷을 쏘는데요 광역사거리가 길어서 원딜들이 맞으면 3/2의 피가 답니다. 여기서도 원딜들의 거리를 20미터 유지하시면서 딜하면 편합니다.

또 4네임드가 소환하는 쫄이 있는데 그 쫄 데미지가 매우 아픕니다. 따라서 쫄을 빼기위해 가운데서 애드를 내고 안쪽으로 빠지면 애드낸 자리에서 쫄이 소환이 되서 쫄은 따로 잡을 필요가 없습니다.(단 2넴작이나 포코or재연마or업코를 원하시는분들은 쫄을 잡으시면 좋을꺼같아요 쫄에서도 템이나오거든요^^)

 

5.칼킨의 봉인

 

다음은 막보전인 칼킨의 봉인인데요 사람들은 오징어라 부릅니다? 오징어..예

오징어의 공격은 크게 3개로 있으며   1.보라색 근딜광 2. 평타 근딜광 3. 전체 광역  으로 세개가 있습니다.

 

(근딜 평타광)

(보라색 근딜광)

(전체 녹색광)    이게 제일 중요한데요  맞으면 포실빼고 다 원킬입니다.

피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입니다.

아처같은경우에는 생존기가 없어서 긴급회피를 쓰지만   스킬딜중에 도중에 못끊고 죽는경우가 있습니다.

포블은 무슨..보호막?? 같은게 있는데 방어력을 많이 올려줘서 한방에 죽지는 않습니다.다만 못쓰시는 경우도 있기에

저같은경우는  세력스킬중에 무적이 있기때문에    (아처한테 무적).(포블한테 알).(프리스킬 무적) 을 순서대로 쓰면 다 생존이 가능합니다. 또 배틀중에 알을 바로 쓰고 15초뒤에 알이 사라진다음에 짖굳게도 녹색광이 터지면 포실빼고 다 눕는경우가있는데 저는 배틀을하면 알을 녹색광 터질때만 줍니다. (포블이 있을경우에는 포블한테 3.4.3.4 배틀스킬을 쓰면서 힐을 줍니다)

 

 

---------------------------------------------------------------------------------------------------------------

칼킨의 봉인을 잡으면 마지막에 최후를 지키는 칼킨이 등장합니다. 최후를 지키는 칼킨은  움직이고 쫄을 4번정도 일정시간마다 소환을 합니다.

 

6.최후를 지키는 칼킨

 

최후를 지키는 칼킨은 주의해야될게 많은데요   1. 붉은 전체광역 2.직선광선 3. 스킬무효화공격 4.  쫄 소환

 

 1. 붉은색전체광입니다.   사거리가 딜러들 최대사거리랑 비슷함으로 20미터 유지하면서 무빙을해야합니다.

 

2.직선광입니다.  직선광은 말 그대로 직선공격임으로  딜러같은경우는 캐스팅을 프리같은경우는 보스몬스터를 보면서 살짝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피해주시면 쉽게 피할수 있습니다.

 

3. 보스의 스킬무효화공격인데요 이게 반경 7~8미터 근처에 있으면 퍼집니다.즉시스킬은 써지는데 시전스킬은 무효화됩니다. 이게 걸리면  저같은경우는 거의 멘붕이오기에.. 이제는 완전 습관적으로 바로 지우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스샷을 찍어야지 찍어야지 하는데;; 쉽게 안되네요 ㅠㅠㅠㅠ

 

4. 쫄소환은 일정 텀마다 나오기 때문에  포실이라면 언제 쫄이 소환되는지 알아야할꺼같습니다. (쫄이 소환되면  애드가 안나게 뒤로 빠지면서 보스만 칠수있도록 하기위해서입니다) 또 쫄이 애드가 날경우와 포실이 안잡아줄경우 프리한테 쫄이 몰려서 올수 있습니다. (쫄광역공격)+(보스광역공격)을 동시에 맞을때가 헬이 날 경우가 많은데요. 상황 봐서 4쫄 나오기 전에는 프리분들은 치유의 샘 스킬창에 올려주시고 위험하면 바로 쓸수 있도록 하는것이 고비를 넘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

 

이렇게  저희 길드 포실만의  헤테로 공략 글을 올렸습니다.

 

다른 포실분들은 더 좋고 빠른 공략이 있겠지만 저희는 저희 방식의 공략으로 해서 올려봤습니다.

 

협조해주신 딜폭님.다크도딜님.별하나의꿈님 감사드립니다^^

 

   

 

 왼손은 거들뿐!

클래스
셸티
한승연 (Lv.50)
에크텐시아|
프리스트 |
OneTop
작성한 게시물 보기[2]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10]

  • [에크텐시아] 나비랑노는릴라 2014.11.30 22:45:17 (플레이타임 386,192분)
    정말 잘 쓰셨네요. ^^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람람 2014.11.30 11:37:51 (플레이타임 211,528분)
    잘썻네 굿~~~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한승연 2014.11.30 23:00:50 (플레이타임 138,887분)
      이야~ 헤테200~300클리어한 형한테 칭찬받다니!! 감사합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몽이날다 2014.11.29 20:06:34 (플레이타임 488,755분)
    누군지 날라차기 쩐 ㄷ ㅏ ! 수고햇어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한승연 2014.11.29 20:07:37 (플레이타임 138,643분)
      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틔는걸 좋아해~ 떡~하니 원샷 드렸습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청린 2014.11.29 13:22:52 (플레이타임 216,265분)
    승연님 멋져용!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한승연 2014.11.29 19:01:05 (플레이타임 138,635분)
      후핫!! 청린님 감사합니다~더욱멋진모습을!에헴!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알드레시아] 니코니코니 2014.11.28 20:33:16 (플레이타임 89,931분)
    공략 잘보고갑니다 ㅎ
    대덧글쓰기[0] 추천[0]
[이벤트] 헤테로 공략! 2014.11.29 1892
[이벤트]세력작 노하우와 정보공유 소환사 쫄잡기 2014.11.26 1892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