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이벤트]기본적인 팁~
작성자 : [에크텐시아] 북벌야화 (플레이타임 : 12,290분) 작성일 : 2014.11.10 05:17:15   조회 : 2618   추천 : 2

인사드립니다~ 에크텐시아  BlackTiger북벌야화입니다~

게임 시작한지는 얼마 안됬지만 그동안 이 캐릭터를 키우며 몰라서 힘들었던 것들을 끄적여 보려고 합니다.

그저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처음 시작을 하면 레테섬에서 모든사람들이 시작을 하지요.

레테섬에서 시작을하면 기본적인 퀘스트 진행 npc가 퀘스트를 던져줍니다.

이 스타트퀘스트를 시작으로 레벨 9쯤 되면 바위서리 숲에 던전이 보이고 퀘스트가 있을겁니다.

처음 시작하신 분들의 경우 노멀을 들어갔다가 식겁해서 뛰쳐나오거나 누워서 나오시지요..

이때 멘탈 붕괴가 옵니다. 무슨 게임을 이따구로 만들었냐며 욕을 하시지요.

그러나 한가지 잊으신건 퀘스트는 이지에서도 수행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지도 경험치를 꽤 주기때문에 레벨업하는데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자 여기서 팁 한가지!!!!

 

 이 던전에서는 펫이 나온다!!!!

 

바로 링구~를 주는데요. 잘먹으시는 분은 잘드시는데 못먹는사람은 또 잘 안나오지요.. 자 이 던전에서는 주목할만한건 딱히 없습니다. 퀘스트 수행하며 레벨업하는게 주된 목표이기때문에 만일 못드셨다면 다음을 노려보시는것도 괜찮을거라 생각됩니다.

 

자 이곳에서 레벨10정도를 만드시고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셨으면 일단 클라나섬으로 이동을해서 제작스킬들을 배웁니다. 필자는 아무것도 몰라 레벨 20에 제작을 배워 상당히 고생했더라죠.. 쩝... 

자 이곳에서 제작스킬을 배웁니다. 클라나섬은 주로 제작을 하기위해 모이는 곳인데요.

만약 프리미엄계정이 아니신분들은 직접오셔서 생산까지 하셔야되는 수고로움이 있습니다.

 

 마음급하신분들은 제작레벨 1짜리 기술서를 사시던데 1짜리 기술서같은 기본템들은 거의 모든게임이 그렇듯이  퀘스트를 통해 줍니다... 궂이 사서 배우지마세요. 뭐.. 꼭 사셔서 하셔야겠다면 말리지는 않습니다.

 

제작을 배우셨으면 아마 추출이란게 무엇이란 것을 아시게 될겁니다. 추출을 하시게 되면 정수라는 것이 나오게 되는데 이 정수들 꼭 잘 모아놓으시길 바랍니다. 꼭!

 

모두 배우시고 퀘스트를 끝내셧다면 다음 마을인 프레이 언덕도시를 오게됩니다. 프레이 언덕도시는 퀘스트가 상당히 많습니다. 파란 퀘스트, 즉 반복퀘스트를 주는데요. 이 퀘스트들은 혼자서 수행가능한 퀘스트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반복 퀘스트가 아비스모를 통해 이루어 지므로써 아비스모 포인트도 수둑하게 모을 수가 있죠.

 

아비스모는 필드 아미스모 (빨간 아비스모)와 던전형 아비스모 (파란 아비스모)로 나뉘는데요. 같은이름의 다른형식으로 된 아비스모는 없습니다.

이 아비스모들을 부수면 빨간연기 혹은 파란색 워프가 생기는데 필드 아비스모 같은 경우 빨간색 연기에서 몬스터가 두둥하고 나옵니다. 파란아비스모에서는 워프가 생기는데요 이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빨간색 아비스모가 또 있습니다. 그걸 부수시면 필드아비스모와 같이 빨간운무가 생기며 몬스터가 나오는데요. 거기서 나오는 모든 몬스터들을 잡으시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자 여기서 한가지 팁을드리자면 반복퀘스트는 하루에 5회 반복이 가능합니다. 반복퀘스트를 꼭 다 하실 필요는 없지만 나중에 노란퀘스트만으로는 레벨업이 불가능한 구간이 한두번은 꼭 나옵니다. 그 구간을 대비해서 반복퀘스트로 레벨업을 하시면 레벨업을 하시는 동안에 막히는 구간 없이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비스모 포인트로 나중에 장비도 맞출 수 있으니 1석2조효과를 노리는 것이지요.

 

이곳도 던전이 있습니다. 루퍼스단 유적 발굴지라는 던전인데 이곳도 펫이 잘 안나옵니다.. 그냥 무난하게 레벨 20만드는 구간으로 사용하심이 좋겠네요. 이곳도 이지는 상당히 쉬운 난이도로 클리어 가능합니다.

 

무리없이 퀘스트 진행을 하셔서 이곳에서 20레벨을 넘기시게 되면 사막요새라는 마을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곳에서도 마찬가지로 레벨업을 위해 꼬고!! 꼬고!!

 

퀘스트를 깨시다보면 파란 퀘스트가 또 나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파란퀘스트를 다 깨주시면서 노란퀘스트를 깨시며 레벨업을 해줍니다.

 

이러다보면 어느새 은륜자의 전당의 던전퀘스트가 나오지요. 은륜부터는 던전이 쪼꼼 복잡해집니다. 그리고 아프지요. 이지로 돌아도 쪼꼼 아픕니다. 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왜냐?

 

이곳에서도 사막여우라는 펫을 준다!!! 이지에선 보기 힘들지만~!

 

아마 노멀은 도시기 힘들겁니다. 레벨 40이 혼자서 들어가도 포실이 아닌이상 아파요. 노멀 들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파티를 구하시거나 고렙분들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은륜자의 전당 이지단계는 레벨 27 ~ 31레벨 까지만 가능합니다.

 

자 레벨업을 하셧으면 30 ~ 40레벨업 구간인 미궁숲이 나옵니다.

 

*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미궁숲의 공중정원은 만렙까지 레벨업을 위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여기서 한가지~!! 하루에 1500의 던전 포인트를 주는데 이 던전 포인트를 꼭 받아야 됩니다. 레벨 30을 찍으셨다면 프레이 언덕도시의 지금까지 모아놓은 던전 포인트를 가지고 프레이언덕 도시로 가자!! 이곳에 있는 던전 포인트상인(고대륙 포스 연합소장 히멜 마운티너)의 악세서리를 사서 착용하고 사냥하면 더욱 수월한 사냥이 될것이다!! 또한 35레벨에 란타나를 들어가게 되는데 이곳에서 더욱 수월한 사냥이 되려면 필수!!!

 

란타나는 파티 아비스모 입니다. 절대 혼자 들어가실생각일랑 때려치시고 파티를 구하셔서 같이 다니시는게 좋습니다.

란타나에서는 란타나 장비를 주는데요. 대략 아빠라는 마지막 보스까지 잡았을때 드랍되는 장비들입니다. 대부분 좋은 옵션으로 드랍되니 장비를 맞추시고 게임을 진행하는것도 괜찮으실거 같네요~

 

반복퀘스트를 잘 하셔서 레벨업을 하셧다면 문제없지만 안하셧다면 문제되는 구간 39 ~ 40레벨 구간입니다. 이 구간이 가장 문제되는 이유중 하나가 지금까지 순탄하기만 하던 레벨업이었는데.. 갑자기 퀘스트가 끊기니 막막해지기 때문이지요..

다른 이류를 꼽자면 40레벨 부터 일명 광렙구간이라는 공중정원입성을 눈앞에 두고 있으니.. 더욱 조바심이 나기 때문이기도 하지요..

저는 길드원(흑범형~ 데스카로니형~ 토깽스형~~ 봉수아누나~~레몬색맛우유형~~ 캄솨~♡)들의 도움을 받아 겨우 탈출하게 됬습니다만 다른분들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이 구간은 7종 반복퀘스트라는 것들을 깨면서 렙업을 하는데요. 지루할거에요.. 암요.. 알지요.. 잘 압니다.. 그렇지요..

그러게 꾸준히 하라캤자나!! 

조금만 참으세요 공중정원이 있잖아요~ 이곳을 입성하게 되면 눈깜짝할 새에 45가 되고 어느새 눈밑에 다크써클을 달며 만렙을 향해 달리는 본인의 모습을 보게 될것입니다. 후흐흐..

 

자. 어찌저찌 끄적여 봣습니다. 왜 40까지가 끝이냐구요? 왜 회색협곡은 없냐구요? 왜냐? 기본적인 팁.. 말 그대로 기본적인 팁일 뿐입니다 ㅎㅎ 화이팅하세요.. 아마 부족한부분이 많을걸로 생각됩니다.. 지금 새벽 5시 30분..에 끄적이고 있는관계로 정상인 상태가 아니라 더 그렇습니다 하핫.. 이해해주시고 부족한부분 있다면 말씀해주신 조언에 따라 수정하겠습니다.

이만 기절하러 가보겠습니다. BlackTiger북벌야화였습니다. 꾸뻑..쿨..z z z

 

 

 

 

 

 

 

클래스
마르히스
북벌야화 (Lv.49)
에크텐시아|
포스블레이더 |
BlackTiger
작성한 게시물 보기[1]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4]

  • [에크텐시아] 흑범 2014.11.13 05:01:47 (플레이타임 50,051분)
    글 쓰느라 고생했다 ㅋㅋ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까망프리 2014.11.25 08:18:28 (플레이타임 203,532분)
    추천 드리구가용!! 글구 바위서리숲은10랩 찍으면 혼자도 보스까지 처치가능한데 꼭 9랩에 깰라구 하면 어렵더라구요ㅠ 노멀로 깨고싶은분은 10랩찍고 당당히 혼자 썰러가세용~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북벌야화 2014.11.10 09:38:57 (플레이타임 12,290분)
      아 죄송 ㅋ 수정하였습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동네북 2014.11.10 08:02:52 (플레이타임 229,326분)
    펫 잘못적으셧네요. 바위서리에서 링구 루퍼스에서 도구리 나옵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0]
남 북 동 마당 1시간당 세력경험치 2014.11.18 953
채팅창 정보를 저장하는 방법 2014.11.09 953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